지니어트 로고

집앞 장미공원이 있어서 좋아요

 

집앞에 있는 장미공원

봄이면 장미꽃도 활짝 피어서 너무나 예쁜 산책 길입니다.

낮에는 너무 더워서 사람들이 그늘이 앉아서 쉬지만

저녁에는 장미공원 둘레길이 잘 되어있어서 다들 뱅글뱅글 무언의 약속을 한 마냥

한방향으로 걷기 운동을 하네요.

바로 집앞에 이런 공원이 있어서 너무나 좋네요.

 

 

집앞 장미공원이 있어서 좋아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들꽃7
    장미공원이면 장미가 많나요 
    집앞에 공원있으면 너무좋지요 
    꼬마딱지
    작성자
    네 봄에는 장미가 정말 많이 피는 공원이예요
  • 만성동JK
    좋네요, 집 근처에 공원이 있고 없고가 삶의 질에 큰 차이를 주는거 같아요
    부럽습니다 ^^.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꼬마딱지
    작성자
    네 집앞에 이런 공원이 있어서 정말 좋아용
  • 지도
    ㅎㅎ 같은방향으로 다들 운동하시는 모습이 그려지네요
    꼬마딱지
    작성자
    네 다들 같은 방향으로 도니 부딪힘이 덜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