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리동네 운동공간

우리동네  운동공간

 

그냥 한바퀴 걷는것만으로도 너무좋고 생활운동시설도 있어서 좋습니다.

 

 산도 보이고 꽃도 있는조용하게 많이 걷고 싶은 날이면  걷곤 합니다.

 

한여름에도 계절꽃나무들이 많이 피어있어 눈요기기 많이되고나무들들도 시원한 큰 그늘로 전체가 형성되어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근처사시는분들은 멀리안나가고 바로 산책하기 딱좋아요 .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고 걷기에 정말 좋습니다.

 

건강도 챙기고, 스트레스도 완화시키고 혼자 생각에 잠기고 싶을때는 애용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킹로또
    좋은 산책길이네요
    걷기 응원해요
  • 만성동JK
    길이 좋네요~
    산책 다니기 좋을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동네마다 좋은 산책길이 많네요
    저희동네도 찾아봐야겠는걸요? 
  • 이겼다
    어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