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그냥 한바퀴 걷는것만으로도 너무좋고 생활운동시설도 있어서 좋습니다.
산도 보이고 꽃도 있는조용하게 많이 걷고 싶은 날이면 걷곤 합니다.
한여름에도 계절꽃나무들이 많이 피어있어 눈요기기 많이되고나무들들도 시원한 큰 그늘로 전체가 형성되어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근처사시는분들은 멀리안나가고 바로 산책하기 딱좋아요 .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고 걷기에 정말 좋습니다.
건강도 챙기고, 스트레스도 완화시키고 혼자 생각에 잠기고 싶을때는 애용합니다
0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