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터치미퍼펙트 썬크림

요즘은 더운 여름철이기도 하지만 사실 썬크림은 1년 내내 발라야 한다고들 하잖아요 사실 저는 그게 잘 안되긴 하지만 그래도 요즘처럼 더운 여름철에는 특히 더 신경써서 발라야 하는게 그 어떤 화장품보다는 썬크림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썬크림 고를때 기준이 나름대로 있는데요. 백탁이 심한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전 무조건 제외시키구요 누가봐도 부자연스럽게 허옇게 얼굴이 동동 떠있는 것 제일 싫어해요^^ 그리고 바르고 나서 얼떨결에 눈 비비거나 혹은 땀 흘리거나 했을때 눈이 따가워지는 자극있는 썬크림도 일단 무조건 제외한답니다.   그동안 스틱형도 파우더형도 써보고 다른 많은 브랜드들의 썬크림을 써보았고 유기자/무기자 돌고돌아서 결국은 고른게 바로 이 터치미퍼펙트 썬크림이예요. 가격은 상당히 저렴하지만 저에게는 터치미 썬크림이 제일 잘 맞았어요   작년부터 이것만 줄곧 쓰고 있는데요. 백탁이 전혀없이 자연스럽게 얼굴에 그대로 착 스며들어서 기초화장품 바른후 바르거나 색조후에도 덧발라도 티가 안나서 너무 좋아요 번들거리지도 않고 세안시에도 가볍게 잘 지워지기도 하구요. 혹시라도 땀흘리거나 눈을 비비더라도 눈이 따갑거나 시린것 전혀 없어서 저는 올해도 또 터치미 썬크림을 사서 쓰고 있어요.  미백,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기도 하구요.  SPF50+에 PA++ 인점도 좋아요. 달팽이점액여과물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고 하니 매일 아낌없이 팍팍 쓰고 있는 중이예요.

날씬오로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터치미퍼펙트 썬크림

오이

수분 보충용으로 오이를 먹어도 좋네요 만보걷기 후 집에서 오이를 하나씩 바로 먹어주네요

와탕카7님의 프로필 이미지

와탕카7

자로우 mct오일

Mct오일 아시나요? 코코넛에서 추출한 mct는 중쇄지방산이라고 간을 거치지않고 대사가 이루어지는 오일인데요 자로우mct는 다른 브랜드 대비 효과가 더 큰듯해요 이걸 샐러드드레싱용으로 사용하시거나 방탄커피에 사용하심되는데 전 이걸 먹음 효과를 바로 보는듯해요 총을 방어해 낼수 있을만큼 에너지를 발산한다는 의미로 방탄이란건 아시지요 지칠때 이런 mct오일 드셔보세요 걷다보면 그냥 달리고 싶어져오ㅡ 앗 주의사항은 과용시 설사납니다 배가 뒤틀리는 고통 있을수 있으니까 용량은 조금씩 늘려가세요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자로우 mct오일

[추천] 노브랜드 닭가슴살 1kg 7000원 착한가격

바로 이제품입니다. 냉동닭가슴살이라서 보관도 오래오래할수있고, 무엇보다 1kg에 7000원이라는 착한가격이라 쟁여놓고 먹기도 좋은것같아요. 타사제품들과 비교했을때 양념은 따로없지만, 덕분에 다이어트하면서 지갑을 조금이나마 지켜준것 같아서 뿌듯했네요. 저는 보통 냉장해동 시켜서 카레가루 반스푼, 후추 톡톡해서 10분정도 재워둔뒤 에어프라이어에 200도로 앞면 10분 뒤집어서 3분정도 해서 먹어요. 시중에서파는 스리라차 소스나 저칼로리 소스랑 곁들이면 훨씬 맛있게먹을 수 있겠죠? 양념이 안되서 좋은건 활용도가 많다는 거에요 프로틴 쉐이크에 섞어서 갈아버리기도하고... 간장양념해서 찜닭처럼 해먹기도하고, 가족들이 치킨먹고 남은 마늘소스에 찍어먹기도하고, 나름 맛있게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혹시 이마트나 노브랜드 가실일 있으시다면 한번쯤 사서 해먹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추천] 노브랜드 닭가슴살 1kg 7000원 착한가격

[내돈내산] 스탠리 스타벅스 퀜처 591ml 후기

구매 동기   스탠리 퀜처 스타벅스 텀블러 591ml를 구매했어요. 스타벅스에서 스탠리 콜라보 텀블러를 많이 판매하는데, 계속 눈여겨 보고 있었죠. CJ****에서도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알게 되어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스탠리 스타벅스 퀜처 591ml 벤티 사이즈 텀블러의 가격이 39000원인데, CJ****에서는 그보다 훨씬 저렴해서 구매했습니다. 병행수입 제품이라서 저렴하긴 한데, 어차피 외국 여행 시 스타벅스에서 구매해 오는 것과 같으니 상관 없다는 생각이었습니다.     포장상태와 디자인   스탠리 스타벅스 텀블러는 포장 박스가 스타벅스 로고 박스이지만, 실제 스타벅스 매장이나 스타벅스 온라인으로 살 때 담겨오는 박스와는 좀 달랐어요. 두께도 얇고 모양도 약해서 살짝 찌그러지고 흐트러지네요. 안에는 텀블러와 빨대가 비닐에 담겨 다른 완충 장치 없이 담겨 있었는데요. 그래서 배송 중 텀블러가 많이 흔들려서 왔을 것 같았어요. 제가 주문한 색상은 아이보리 색상으로 실물은 본체가 화이트고 뚜껑이 레드 반투명 플라스틱, 빨대도 레드입니다. 사진에서 본 것보다 실물이 더 예쁘고 색감의 조화가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디테일   스탠리 퀜처 디자인이라 이중벽 진공 단열, 유해물질 걱정 없는 제품, 뚜겅이나 빨대도 BPA-Free 등은 안심이 됩니다. 그러나 스타벅스 병행 수입제품이라서 그런 것인지 원래 스탠리 스타벅스 제품이 그런 것인지, 원래 스탠리 퀜처보다는 마무리 등이 다소 아쉽습니다. 뚜껑 빨대 구멍의 실리콘 날개도 없고, 플라스틱의 커팅 부분도 스탠리 퀜처 제품보다는 거친 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비슷한 시기에 구매한 스탠리 퀜처와 바로 비교가 되기에 더욱 아쉽게 느껴졌던 듯하고, 제품 자체로는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총평   선물용으로 스탠리 퀜처 타이거릴리와 스탠리 스타벅스 퀜처 아이보리 두 개를 구매한 것인데, 두 가지 모두 색감이 너무 예뻐서 계속 갈등을 했어요~ 결국 두 개 모두 제가 그냥 사용하려고 꺼내어 사용 중입니다 ㅋㅋ 아래가 날씬한 디자인이라서 차량용 컵홀더에 사용도 가능해서 더 좋은 벤티사이즈 텀블러,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스터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터디

[내돈내산] 스탠리 스타벅스 퀜처 591ml 후기

[추천] 플라이밀 녹차맛 운동 후 식사로 완전 추천해요

작년 39살때 67에서 60찍을 땐 운동 식단만 했고 하반기에 공부하면서 도로 쪄서 올해 다시 67에서 현재 60으로 빼고 58 목표로 계속 노력중이에요. 근데 작년엔 단백질 식품을 안먹었고 올해는 이런저런 유튜브 보다가 플라이밀 녹차맛을 쿠팡에서 25900원에 사서 한 통 다 먹었는데 운동 후 식사로 너무 괜찮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수제요거트 만들어서 플라이밀 녹차 2스푼에 슬라이스 아몬드,  자연드림 오트밀, 블루베리 넣어서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ㅋㅋㅋ남편도 먹어보더니 니가 왜 먹는지 알겠다고 맛있네 하면서 뺏어 먹더라구요ㅋㅋ지인들이 다 다이어트 한약먹고 빼고 저는 한약값이 아까워서ㅠㅠ 운동, 식단으로 빼는 중인데 하루 한끼로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녹차를 좋아해서 녹차맛 하나 더 사서 지마켓에서 배송 중인데 내일 도착하면 저녁에 바로 먹을 꺼에요ㅋㅋ

와이즈보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와이즈보라

[추천] 플라이밀 녹차맛 운동 후 식사로 완전 추천해요

[추천] 다이어트할 때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추천해요

다이어트할 때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추천합니다! 저는 다이어트한다고 식단 관리할때 제일 힘든게 쌀밥을 못먹는게 제일 스트레스더라구요. 매일 퍽퍽한 닭가슴살만 먹는 것도 너무 질리고 물리죠.. 그럴때 강력 추천드리는게 바로 이 제품입니다! 맛은 그닥일거라 생각했으나 제 생각보다 엄청 짭짤하고 곤약밥도 고슬고슬하니 의외로 맛있습니다! 칼로리는 평균 300~350 칼로리 밖에 안되고요! 닭가슴살 곤약볶음밥은 총 10종으로 다양하기도 해서 매일매일 다른 맛으로 먹는 재미도 있어 질리는게 덜합니다. 식단 관리하실 때 10종 세트사서 한번씩 기분전환하는 용으로 엄청 좋더라구요. ㅎㅎ

GEN쵸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쵸비

[추천] 다이어트할 때 허닭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추천해요

애터미 비타민c 추천

1일 1포 섭취하면 되구요 가루로 되어 있어서 먹기가 편해요 입자도 고와서 목넘김이 더 좋게 느껴졌어요 새콤한 맛이 아주 심하진 않아서 맛있어요 새콤하고 달콤하고 입맛이 도는 맛? 비타민C는 식사 후에 바로 먹는게 좋다고해서 밥 먹고 바로 먹어요 철분하고 같이 먹는데 효과도 더 좋은거 같아요 일단 느껴지는 피로감이 줄어들었어요 항산화 작용도 한다고 하니 젊어지기를 기대하면서 오래오래 챙겨 먹을거 같아요

고구마피자맛있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피자맛있어

애터미 비타민c 추천

피부를 위해 콜라겐 챙겨요

자꾸 잊어먹어서 오늘은 바로 콜라겐 챙깁니다

청수레국화님의 프로필 이미지

청수레국화

피부를 위해 콜라겐 챙겨요

꾸준히 먹기로 했으니 먹는다

영양제 하루에 한알 챙겨먹는게 왜 이리 힘든지 모르겠네. 바로 옆에 놔두는데도.

pobe님의 프로필 이미지

pobe

꾸준히 먹기로 했으니 먹는다

세상 간단한 양배추 김밥

양배추 김밥 만드는법 준비물; 양배추 2장, 깻잎 2장.계란 2개, 당근 조금, 단무지 1줄. 잡곡밥 반공기. 1.양배추를 채썰어 계란 2개에 소금 톡톡 넣고 버무려준다. 2.잡곡밥  반 공기에 참기름. 소금 . 깨를 섞어준다. 3.당근을 채썰어  둔다. 없으면 pass 4. 계란에 버무린 양배추를 기름두른 팬에 지단 부치듯이 부친다. 5.김 위에 잡곡밥을 편 다음 깻잎을 두장 올린다. 6.그 위에 양배추 넣은 지단, 당근, 단무지 올리고 김밥을 잘 말아준다. 7.터지지 않게 썬 다음  맛있게 냠냠 ~ 사진 찍어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인지 이쁘게 말아지진 않았네요.ㅜㅜ 전 위에 부담없고 포만감도 있어  매일 한끼는 양배추 김밥으로 해결합니다.

다괜찮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괜찮아

세상 간단한 양배추 김밥

<추천> 자유다방 5일에이드 클렌즈 과식한 날 좋아요.

고등학교때부터 지금껏 늘 말로든 실천으로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저인데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변비가 오거나, 갑자기 많이 먹어서 속이 불편하거나, 죄책감이 느껴질 때 있잖아요. 그럴때 자유다방 5일에이드 클렌즈를 먹어보면 한두시간 후면 바로 화장실을 갈 수 있어서, 변비해결에도 좋고, 과식하게 된 날 몸무게가 늘지 않게 도와줘서 좋더라구요. 맛도 망고, 복숭아. 청포도, 사과 등등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전부다 맛도 좋고 효과도 좋은 것 같아요.  그냥 먹으면 너무 달기 때문에 물에 타마셔도 좋고, 저같은 경우에는 탄산수랑 얼음 넣어서 마시면 음료수 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5일에이드 이 제품이 어찌보면 가격이 비싸기도 해서 다른 비슷한 제품 저려미로도 먹어봤는데, 효과는 5일에이드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변비나 과식했을때 자유다방 5일에이드 강력 추천합니다.

이쟈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쟈벨

<추천> 자유다방 5일에이드 클렌즈 과식한 날 좋아요.

열수축튜브

충전기 선이 윗부분이 깨져서 이거 사용하고 있는데 좋아요.  깨지기 전에 예방차원에서 사용하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사용 할 만큼 잘라서 선에 넣은 다음에 드라이기로 열 주면 선에 맞게 추숙합니다. 천원에 12개 들어있고 색깔별로 크기별로 들어있어서 취향따라 사용할 수도 있어요.  드라이기로 열 줄때 바로 수축하는게 아니라서 어느정도 인내심 갖고 시간을 줘야 해요.  인터넷 찾아보니 라이타로 하면 좀 더 빨리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너무 열을 많이 가하면 선이 망가질 수 있다고 하니 적당한 거리 유지하면서 드라이기 사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저는 사용해 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추천합니다.

설설설님의 프로필 이미지

설설설

열수축튜브

오트밀 콩죽

오트밀콩죽 만드는법 콩을 세시간 정도 불린다음 콩국수 만들때 처럼 삶는다  삶은 콩을 믹서로 갈아서 오트밀이랑 섞어 죽 끓이듯이 끓인다 우유를 조금 넣어도 더 고소합니다 죽의 농도는 취향에 따라서 조절하시면 됩니다 아침으로 먹었는데 완전 든든해요

로즈마리200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즈마리2002

오트밀 콩죽

간단한 묵요리

필요한 재료: 묵,오이,상추,간장,마늘,파,참기름,소금,설탕,고춧가루,고추,당근,양파.(취향에 따라 변경가능)  만드는 방법  일단 소스를 만들어야 해요 소스 레시피는 간장 3큰술 참기름 1큰술 잘게 썬 파,다진마늘,고추가루,고추등을 넣고 섞기만 하면 돼요   그 다음 묵을 한입크기로 썰어요   그후 식감을내주는 오이나 상추를 썰어서 묵과 함께 소스에 버무려 주면 완성이에요!

유계란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계란

[양식] 애호박으로 만든 애호박 명란 스파게티

1.레시피명 ➡️ 애호박으로 만든 애호박 명란 스파게티   2. 레시피 특징 (장점, 추천하는 이유 등) ➡️ 오늘 소개할 요리는 애호박 명란 파스타입니다 어쩌다사장2에서 조인성님이 애호박 넣은 명란스파게티 만드는 걸 보고 맛있어보여 만들어 봤는데 사실 명란, 오일 들어간 파스타가 맛없긴 힘들죠 재료 역시 구하기 쉽고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니 함께 시작해보아요 애호박은 수분이 90%이어서 칼로리가 적은데다가 섬유소, 비타민, 미네랄의영양분까지 풍부하게 들어있는 건강다이어트 식품이죠 거기다 당질, 비타민A, 비타민 C가 풍부해 소화흡수가 잘되고 소화기 계통 중에서도 특히 위와 비장을 보호하면서 기운을 더해주는 식재료에요   3. 레시피 상세 *재료 ➡️ ​ 애호박 1/3개 저염명란젓 1줄 마늘(다진마늘) 취향껏 페퍼론치노 2~3개(생략가능) 혹은 고추 올리브오일 3~4스픈 파스타면 100g 면수 2~3국자 천일염 1/2스픈 *난이도 및 조리시간 ➡️ 난이도 중 & 조리시간 약 30분 *조리과정 설명 ※ 완성사진 1장 + 조리과정 2장 이상 필수 ※ 총 글자수 5️0️0️자 이상 필수 ➡️     1. 1인분 기준으로 애호박은 1/3개 정도 저처럼 채썰어주거나 야채칼로 밀어 길게 준비해주셔서 되요   2. 마늘은 다진마늘, 편마늘 모두 상관없어도 취향껏 준비해주세요 전 마늘을 좋아해서 듬뿍 넣어줄거에요   3. 저염 명란젓은 실온에서 해동해 1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명란젓은 가운데 칼집을 내서 명란알만 발라내주세요 양념 명란을 사용할 경우에는 겉에 뭍은 양념은 걷어내주셔야 간이 맞을거에요     4. 이제 파스타 면을 삶아 줄게요 물에 천일염 반스픈을 넣고 팔팔 끓어오르면 준비한 면을 넣어주세요 꼬들한 오일파스타 느낌으로 먹고 싶다면 가이드보다 시간을 줄여 삶아준후 애호박 파스타 농도를 조절할 정도의 면수만 남긴 후 체에 밭쳐 준비해주세요   5. 예열된 팬에 올리브오일을 둘러 편마늘, 다진마늘 페퍼론치노나 청양고추를 취향껏 넣어 약불에서 30초 정도 가볍게 볶아주세요     6. . 발라낸 명란알도 넣어 다른 재료와 잘 섞어가며 1분 안쪽으로 볶아줍니다 7. 애호박을 넣고 짧게 볶아주세요     8. 이제 삶아둔 스파게티 면을 넣고 면수를 넣어가며 농도를 맞춰주세요 중불에서 1분 안쪽으로 볶아주면 조인성 애호박 명란 스파게티의 완~~~~성     먹기 좋게 접시에 담아서 플레이팅까지 해주면 정말 완성이에요 냉동실에 애호박과 명란젓이 있으시면 얼릉 꺼내 휘리릭~~ 볶아 주기만 하면 간단히 완성되고 조미김 토핑으로 올려주면 더 새로운 맛의 포인트를 주는 브런치 메뉴로도 좋아요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양식] 애호박으로 만든 애호박 명란 스파게티

요요

제가 다이어트를 평생에 걸쳐 한 세번정도 성공했는데 지금 딱 세번째 요요가 왔거든요 이제 다시 빼야하는데 혹시 요요 오신분들은 뺀기간 정도에 바로 오셨나요? 아니면 요요는 훨씬 천천히 오시나요? 전 3개월~6개월 정도에 걸쳐서 가령 15킬로 정도를 감량했다고 하면  찔때도 그 정도에 다시 15킬로가 찌더라구요 이게 진짜 체질 자체가 쉽게 찌는 체질로 바뀌어버린건지 생활습관에 문제가 있는건지 감이 잘 안잡히네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를 추천합니다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를 마시면서 몸무게 변화와 체력을 체크해본 적이 있습니다 저는 간헐적 단식을 오랜동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몇가지 눈에 띄는 이점이 보였습니다 첫째,  간헐적 단식중 배가 고프지않고 속이 든든해 유혹을 이길수 있었습니다 둘째,  그렇다고 먹은 버터커피가 절대 살로 가는게 아니라 바로 에너지화 되는게 신기했습니다 셋째,  그래서인지 운동을 할때 힘이 더 나서 더 고중량으로 운동할수 있었습니다 넷째,  살이 조금씩 빠지는게 보여졌습니다 다섯째,  그 만큼 몸도 더 좋아져 근육의 변화가 눈에보일정도였습니다 그래서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를 추천합니다

꿈굽는사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를 추천합니다

아들과 늦은 점심 먹었어요^^

아들이 오늘부터 알바를 쉬어요..^^ 대학 발표이후부터 쉼없이 쭉 했던거 같아요.. 학교 다니면서도.. 올해 초, 군대 전역후에도 바로 시작하더라구요..;;; 평생 쉴 수 있는 날이 없을 수도 있으니.. (그럴 날이 많아도 안되지만요...) 복학 전에 하고 싶은 거 하라고 해도  담달 초 친구들과의 일본여행을 앞두고  경비 마련도 하고.. 이또한 언제 또 하겠냐며..ㅜ 남은 몇주동안  여행준비도 하면서 좀 쉬다가  여행 다녀 오겠다네요...

서인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인우

아들과 늦은 점심 먹었어요^^

[추천]다신샵 닭가슴살치킨 양심에 덜찔리고 정말 맛있었어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가장 쉽게포기하는게 아무래도 기름에 튀긴음식이잖아요. 다이어트하다보니 그냥 사먹기는 또 양심에 찔렸는데, 광고메세지를 하나 받았었거든요. 1만원이상 구매시 첫구매 100원상품이 있다고해서 살펴보다가 이 현미치킨이 또 포함이되더라구요. 2봉지 100원으로 샀습니다 ( 다른 닭가슴살제품 12000원어치 정도 사고 낑겨서 왔어요. )  현미를 넣어서 치킨질감에 닭가슴살이 많이들어서 칼로리도 별로안높다니 너무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바로 샐러드랑 같이 먹으려고 이렇게 준비해봤습니다.  옆에 있는건 뿌링클제품인데 사진못찍고 그냥먹어버렸어요. 같은 다신샵제품입니다. 근데 뿌링클이다보니 염분은 좀 많은것같던데....그건 어쩔수없겠죠. 그래도 맛은 정말 닭가슴살 순살이라 조금 뻑뻑한거빼곤 정말 치킨이었어요. 아직 첫구매안해보셨다면 한번쯤 사서 먹어보실만한 맛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추천]다신샵 닭가슴살치킨 양심에 덜찔리고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다이어트에 탁월한 식품(특히 변비에)-땅콩

다이어트 식품이다해서 약도 팔도 한약도 팔고 각종 제품이 나와 있는데 개인적으로 구매를 해서 먹은 적은 없다. 그냥 운동과(만보+러닝)으로 꾸준히 뺐는데 이게 식단관리도 병행하고 (식단관리도 단순히 먹는 양을 줄였음) 조금씩 먹다 보니 화장실 가는 회수가 반으로 줄었다. 전부터 효과를 보았던 제품으로 볶은 땅콩을 다시 먹게 되었는데 이것만 먹으면 다음날 화장실을 바로 가게 된다. 물론 많이 먹으면 안되지만 아래 사진에 껍질포함 무게가 250g인데 껍질을 빼면 한 125g될것 같다. 125그램을 이틀에 나누어 먹는다. 이미 깐 땅콩은 먹다보면 승큼승큼 집어먹게 되고 많이 먹게 되는데 껍질이 있는 걸 먹게되니 까는 것도 귀찮지만 딱 먹는 양을 조절할수가 있어 좋다. 1주일에 3봉먹는데 가끔씩 식사대용으로도 첨가물로 충분한 역할을 한다 땅콩이 고열량이라 많이 먹는 건 추천하지 않고 또 효과가 없는 사람도 있을테지만 내 최애 다이어트 식품은 뭐라해도 볶은 땅콩. 특히 변비가 있는 분들 함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

pobe님의 프로필 이미지

pobe

(추천)다이어트에 탁월한 식품(특히 변비에)-땅콩

아침에 윌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윌 마시네요. 화장실을 못 가는 편인데 효과가  바로 왔음 좋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아침에 윌

콩나물밥

콩나물밥 만드는 법 -  콩나물을 뜨거운 물에 5분 정도 데친 후 찬물에서 한 번 씻어준다. -  씻은 쌀에 자른 표고를 올리고 전기밥솥을 돌린다. -  밥이 다 되면 양푼에 밥과 데친 콩나물을 섞는다. 양념장 만드는 법 -  양조간장 5숟갈, 올리고당 3숟갈, 통깨 2숟갈, 참기름 2숟갈, 다진마늘 2숟갈, 대파 조금 양념장 한두숟갈 넣어 쓱쓱 비비면 아삭아삭하고 감칠맛 나는 콩나물밥 완성! 붉은 고기는 없지만 표고가 들어가서 자체로 영양소도 충분하고 저칼로리로 부담이 없어 추천합니다. 다이어터로서 쌈장 없이 먹었어요! 한 번 드셔보세요!

겨울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겨울다이어터

콩나물밥

바디워시용 산양유 스틱바

바디워시가 환경오염의 주범이라고 해서 5년전부터 스틱바로 바꿔서 사용중입니다.. 바디워시 구성분이 미세플라스틱이라  약한 피부에도 영향을 주고 특히나 물에 엄청난 미세플라스틱으로 식수를 위협하고 있어요...ㅜㅜ 산양유비누는 피부를 더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이번엔 여름용 사해소금으로 만든 터키블루로 사용하고 있어요 예전 다이알비누향이 살짝 나고 욕실에 방향제 역활도 톡톡히 해준답니다.. 주로 여드름등 염증피부에 좋은데 사해 소금으로 만들어져서 미네랄을 공급해주고 염증과 오염물질을 제거하는데 아주 뛰어납니다.. 특별히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날은 스틱바로 세안을 해도 충분합니다...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바디워시용 산양유 스틱바

이번주 목표^^

저는 근육이 적고 체지방이 많은 타입이라서 근육 만드는 것에 목표를 두었어요 운동전후 잘 먹어야 근육도 잘 만들어진대서 운동 가기전에 두유 한잔 마시고 운동후 탄단 골고루 챙겨 먹는 것이 이번주 목표입니다^^

사라사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라사짱

[추천] 고단백씨리얼 오그래퐁 라이트

기존 오그래퐁 에서 좋은건 올리고, 내릴껀 내려서 나온 오그래퐁 라이트 단백질 3g ➡️ 단백질 7g 당류 9g ➡️ 당류 1g 탄수화물 24g ➡️탄수화물 19g 칼로리125 ➡️ 칼로리 107 그리고 각종 비타민과 나이아신, 엽산, 칼슘, 철분, 아연 함유! 가볍게 시리얼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식단 관리를 할 때 영양 만점 한 끼로 너무 배가 고플 때 죄책감 없는 간식으로! ➡️오그래퐁 라이트에는 약60%귀리가 함유 식단관리를 하면서 안좋은 밀가루, 가공품은 다 끊기로 했는데 스트레스 쌓이니까 계속 생각나고 먹고싶고..... 이러다가 펑! 터질껄 아는지라 건강한 대체품을 찾다가  그래퐁 라이트를 보게되었어요 귀리씨리얼이니 과자 먹고 싶을 때 집어먹기도 좋고 우유나 두유에 타먹으면 포만감도 있어 이거다! 싶더라구요 전에는 영양정보를 보고 사지 않고 맛있어 보이면 샀는데 요즘에는 영양정보를 꼭 보고 사는편이예요 저는 건강관리 때문이지만 자라나는 아이에게도 안좋은 가공품보다 이왕이면 건강에 좋은 제품을 주는게 좋을 거 같아 샀는데 맛도 거의 조리퐁과 흡사해요  달지 않은 건강한 조리퐁맛! 근데 아이는 맛있다네요^^ 그럼 더 성공이죠! 한끼 딱 먹기 좋은 30g 이라 개봉하고 바로 버릴수 있어  좋구요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예요

미래에서기다릴게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래에서기다릴게

[추천] 고단백씨리얼 오그래퐁 라이트

아롱사태 수육

재료 아롱사태 대파 양파 표고버섯 월계수잎 통후추 소금 마늘 참소스 부추 만드는 방법은 먼저 아롱사태를 푹 삶아줘야합니다 덜 삶으면 질기니까 1시간이상 삶으셔야해요 삶을 때 냄새 제거를 위해 대파 양파 통후추 통마늘 월계수잎을 넣어주셔요 삶은후 얇게 썬후에 그 국물과 곰국을 반씩 넣고 부추 표고버섯 고기 넣고 다시 냄비에서 끓여드심 되요 소스는 참소스에 찍어드심 됩니다

와탕카7님의 프로필 이미지

와탕카7

아롱사태 수육

늘 매일같이 운동해요

매일매일 조금식이라도 운동해줘요  바쁜날도 있을수 있잖아요   아침8시엔 늘 동네산으로 갑니다  가볍게~  그전에  뭘 먹겠죠~   아들밥주면서   간단하게 먹어요 안먹음 산에서 대자로 누웁^^     그리고 헬스가요  스트레스도 풀겸   먹기위해 운동하죠~   운동하고 나면 뭐든 먹을수 있죠~ *전 식단없어요~ 다먹어요     양이 많이 작고  소식해요   밥공기 5분1이면 되요 피자 1쪽   치킨 2~ 많으면3  더 먹고싶음  천천히 더 먹을수있는 위~^^     욕심 부림 안되요 참는거예요 ㅜㅜ   식단하게되면  저녁에  두부요리 야채위주 버섯등으로 먹어요   군것질 좋아해서 큰일이죠     지금은 160   45유지       더빼고 싶지만 안빠지네요 ㅜㅜ   그리고  먹고싶어서 더이상은  참고싶진 않아요 ~  이정도 참으면 된거고    지금은 일주일 이빨로인해 씹으면 안되는  의사쌤말씀~  ㅜㅜ 강제다이어트네요  충치생기면 바로 가세요   2달정도 귀잖아 안간건데 완전 대박 염증이 마취도 안될만큼 안쪽까지  염증 고름이 꽉 꽉   이빨만큼 아픈것도 없다?    하루하루  운동량도 체크 해줘요   집에서도 틈틈히  왜이리 뚱뚱하게 나와을까 ㅡㅡ;;;  스트레칭은 기본이란거~  잊지마시고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늘 매일같이 운동해요

포두부돼지고기볶음

포두부가 다이어트에 좋은 건강한 식재료란건 아실거예요 재료 포두부 마늘 식용유 마라소스 베트남건고추 대파 고기고기뒷다리살 or 돼지고기앞다리살 양파 후추 고추가루 만드는 방법 먼저 식용유에 대파를 잘게 썰어 파기름을 만든다 돼지고기를 익을 때까지 볶는다 양파와 베트남건고추 마라소스, 고추가루를 넣고 양파가 익을 때까지 볶는다 후추를 취향대로 뿌린다 밥반찬으로 먹을 때는 간장을 넣지만 다이어트 레시피라 간장은 넣지 않고 상추랑 드심 좋아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포두부돼지고기볶음

오전 운동과 식단입니다

아침에 5시에 일어나서 모닝 체크와 챌린지를 바로 합니다 잊으면 안되니까요 :) 옷 입고, 무릎 보호대, 발목 보호대 착용하고 부스터 한알 먹고, 썬크림 바르고, 모자 쓰고 밖으로 나갑니다 1시간 달리기 혹은 빠르게 걷기를 해서 만보를 채우고 들어옵니다  아침에 운동 하면서 찍은 사진인데, 지니어트 스탬프 지금 넣어서 시간이 좀 안 맞네요 하핫 들어와서는 너무너무 갈증이 나기 때문에 식이섬유를 탄 물을 마십니다 루테인, 유산균, 비타민 등을 함께 섭취합니다 그리고 바로 우유에 프로틴을 타서 마십니다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니까요 여기까지 성공적인 저의 아침 루틴입니다 그러나 저의 점심 부터는 식단이 내 맘대로가 되어버려서 ㅠㅠ 계속 뚱뚱하네요

뮤링둥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뮤링둥둥이

오전 운동과 식단입니다

평일 주5일 하는 저의 새벽운동 루틴.

저는 평일에는 새벽5시30분에 일어나서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물한잔을 마시고, 물한잔을 가지고와  요가매트를 깔고, 유투브를 틀어 홈트를 시작합니다.  유투브를 보면서 하는 운동은 약 40~45분 정도 하고, 바로 플랭크 1~1분30초 버티기. 다음은 하늘자전거를 하면서 다리를 풀어 줘요. 이 운동은 약 10~15분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트레칭 5~10분 안으로 하고끝내요.  이렇게 매일 아침 새벽운동을 합니다.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평일 주5일 하는 저의 새벽운동 루틴.

약 챙겨먹어요

요 보조제는 밥 먹기전에 미리 먹어야해서 아침에는 자꾸 까먹게되네요ㅎㅎ 게시글 덕에 오늘은 잊지않고 바로 먹었어요 ^^~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약 챙겨먹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