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저의 운동 루틴을 소개합니다
- 1. 매일 5시정도에 나가서 약 10분간 빠른 걷기를 합니다
- 2. 그후 약 20여분간 가벼운 러닝을 합니다 약 3킬로를 뜁니다
- 3. 그후 헬스장으로가서 격일로 상체와 하체 운동을 1시간 30분가량합니다
- 4 그 중간 중간에 충분히 물을 마십니다 약 5분에 한 모금정도
- 5. 다시 러닝머신으로 약 30분을 빠르게 걷습니다 속도는 시속 7킬로입니다
- 6. 아직은 물만 마시고 아무것도 안먹었습니다 운동후 바로 앙배추를 먹습니다(위장보호)
- 7. 점심 시간까지 공복을 유지합니다 그런데 아침에 충분히 그리고 천천히 마신 물 덕분에 공복을 그다지 느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점심에 보통량으로 첫끼를 먹습니다(저녁 8시부터 다음날 12시까지 약 16시간 건헐적단식)
- 8. 저녁 식사후 8시부터 금식합니다 음식의 유혹을 피하기 위해 가장 좋은게 일찍 자는겁니다 늦어도 9시에 자리에 누으려 노력합니다( 누워서 책을 읽던, 음악은 듣던)
- 9. 일찍 자리에 누웠기에 익일 4시 반이면 숙면을 취하고 기상하여 하루를 반복합니다
지속시간: 매일을 이렇게 반복하다보니 장도 좋아지고 컨디션도 좋습니다 하루를 지내는데 아무 이상 없습니다 혹, 다른 일과로 루틴이 깨져도 다음날 똑같이 기상하면서 흐름은 바로 찾게됩니다
효과 : 체중이 가장 적절한 상태로 빠지면서 체력이 강해지고 건강해집니다 피부도 좋아지고, 피곤함도 없습니다 오전의 강한 운동이 오히려 피곤을 없애는거 같습니다 물론 근육질이 되어 보기에도 슬림하면서도 선있는 근육이 자리 잡습니다
1
0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