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지난주 번개 모임이 있어서 동네 스타벅스에 나갔었는데요 에어컨 바람이 유난히 차갑게 느껴지더니, 그날 밤 바로 감기가 오더군요 일주일쯤 심하게 기침 감기를 동반한 감기에 고생을 했어요 기침을 너무 심하게 해서 목소리가 상할 정도였답니다 요즘 일교차도 크고, 에어컨 트는 실내에서 한기를 느껴 감기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스터디
[추천] 파인올로지 효소!! 추천합니다.
제가 구매하고 먹어본 식품을 추천합니다!! 바로 파인올로지 효소!! 입니다. 지금까지 정말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해보았구요 굶어도보고 1일1식도 해보고 간헐적 단식도 해보고... 코로나로 인해 먹기만 하고 움직이질 않으니 살은 계속 찌고.. 작년 3월부터 큰맘먹고 다이어트를 해서 10키로정도 감량을 한 상태입니다. 물론 운동과 식단을 같이 병행했구요 처음에는 살이 빠지기 시작하니 너무 신나 더 열심히 했는데 어느정도 빠지고 나니 정체기가 왔구요. 나이가 들수록 체내 소화효소가 급격히 줄어든다고 하잖아요.. 거기다 불규칙한 식습관,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 가끔 마시는 술... 까지 소화도 잘안되는것 같고 변비도 오고.... 제법 살은 빠졌는데 똥배는 사라지지 않고...ㅠㅠ 그러다 이 효소라는걸 광고로 접하게 되었구요 효소가 무엇인지 효능을 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출처..공식홈페이지 출처.. 공식홈페이지 그럼 효소의 효능을 알려드리자면 1. 장의 숙변을 제거하고 장을 튼튼하게 한다 2. 고지혈을 분해하고, 대사시켜 혈액순환을 도와 노화방지 및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3. 피하지방을 분해시키고 체중을 조절한다. 지방대사에도 관여를 하고 있기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4. 세포를 생성, 부활시켜서 성장을 촉진시킨다. 5. 해독작용을 통해 간기능을 돕는다. 이 중에서 제일 눈길을 사로잡은게 1번과 3번 이였습니다.. ㅎㅎㅎㅎ 다이어트중인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하고 소화가 안되고 변비가 있는데 숙변을 제거한다니!! 완전 꿀 아닙니까..ㅋㅋㅋ 어디 효소가 좋은지 종류가 너무 너무 많아서 검색을 하다가 요금 광고를 엄청하고 있는 푸드올로지가 눈에 띄더라구요!! 온라인으로 대용량으로 사는게 싸긴한데 이게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니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올리브영에 판다기에 가까운 올리브영으로 달려갔구요 ㅎㅎ 한상자를 겟~ 했습니다. 요렇게 한상자에 14포가 들었더라구요. 파인애플맛이라고 하니 호불호도 없을것 같구 복용방법은, 하루 한번 1포 식후 씹어먹거나 물에 타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가루가 고운편이 아니라서 그냥 먹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듯 했구요. 물에 타서 요렇게 마시는데요. 언급했듯이 가루가 고운편이 아니라서 금방 잘 녹지는 않아서 흔들어가며 마셔야 했어요..ㅎㅎ 그건 좀 단점이네요.. 사진처럼 흔들고 나서 금방 가루가 녹지않고 앉아요.ㅠ 향은 달달한 파인애플쿨피스?? 향이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달겠구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달지않고 곡물들이 들어가있어서 인지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음료는 아니다보니 썩 맛있지는 않아요..ㅎㅎㅎ 그래도 매일 잘 챙겨 마셔야 하는데 까먹고 못먹은 날도 있었는데 그래도 유난히 많이 먹은날은 꼭 챙겨 마셨구요 확실히 다음날 화장실이 잘 가지더라구요!! 제가 병원에서 대장 대시경 할때 장이 남들보다 1.5배정도 길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인지 화장실도 남들보다 자주 가지는 않는 편인데 이거 마시고 자는날은 담날 거의 화장실을 갔던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10포를 먹고나서 온라인으로 재구매를 해서 지금도 챙기고 있구요 그렇게 운동은 꾸준히 하고 식단도 나름 챙기면서 먹고싶을땐 술도 한잔하고..ㅎㅎ 효소도 챙기면서 10키로를 완성했습니다. 물론 효소때문은 아니겠지만,, 효소의 도움을 많이 받은것 같아요. 사람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같은 경우는 도움을 많이 받았기에 추천해봅니다 공식홈페이지에 요렇게 나와있더라구요!! 다른분들도 저처럼 도움을 받아 효과보시면 참 좋겠네요~ 출처.. 공식홈페이지
향기음악
오늘의 다이어트 일기
저녁은 풍자님의 다이어트 쌈밥으로 시작합니다. 만드는법은 제 다른 글 참고 하시면 잇습니다 ~^^ 저염쌈장으로 만드는게 포인트입니다 ~ 요렇게 일주일 먹는중인데 정말 살 쏙쏙 빠져요 ~ 맛난 쌈밥을 먹은후 ~~~^^ 집에서 홈트 했어요 ~ 가볍게 아령으로 운동했습니다 ^_^~~
연뿌엥
5천보 넘게 걷기!
오늘 오천보 넘게 걷고 집와서 홈트 한시간 했습니다! 퇴근후 저녁 먹기전 운동부터 바로 해야 안미루고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ㅇㅎㅍ
다이어트 레시피-브로콜리 두부무침
제가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음식 레시피는 바로 브로콜리 두부무침이예요 재료는 두부, 데친 브로콜리,참기름, 다진 마늘, 소금 약간, 후춧가루 약간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먼저, 두부를 으깬 뒤 수분을 제거해준뒤 볼에 데친 브로콜리와 으깬 두부를 담아 주세요~그리고 다진 마늘, 소금, 후춧가루를 넣고 무쳐줘요 마무리로 참기름 한 스푼 둘러주면 브로콜리 두부무침 완성입니다! 간단하죠~그리고 취향에 따라 통깨를 넣어주면 더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답니당.
채아미
두부야채계란말이~^^
제가 해먹는 다이어트 음식중~ 많은재료가 필요하지않코~ 간단하면서 맛도 있는~~^^ 두부계란말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재료 : 계란 두부 호박 양파 빨간땡초 소금 후추 ( 집에 있는 걸로 만들어 먹다보니 오늘은 이정도 넣어구요^^ 당근 또는 파프리카 등 각종 야채가 있으시면 뭐든 넣으셔도 됩니다~~!!! ) 최대한 간단하게 재료 준비했구요~ 호박 양파는 잘게 썰어 뜨거운물에 살짝 데쳤어요~^^ 볶아도 되고 그냥 바로 두부랑섞어도 되지만 저는 부드럽게 살짝 데쳤어요~^^ 달걀은 노른자와 흰자를 분리해줍니다~~ 흰자는 두부와 야채가 붙을수있게 전분가루대신 썼어요~~ 다이어트음식이니 가루가 안들어가는게 좋으니까욤~~^^ 계란흰자에 데친야채와 빨간땡초를 다져서 넣구요~~^^ 두부는 최대한 물기를 제거해야하기에 면보에다 짜주면 제일 좋기는 하지만 저는 간단하게 채반에 꾹꾹 눌러 으깨주면서 물을 최대한 뺏어요 야채랑 같이 두부도 넣어줍니다~~ 잘섞으면서 소금과 후추로 간을 적당히 해줍니다~~ 후라이팬에 적당량의 기름을 붓고 쫙 깔아서 천천히 익혀 줍니다~~^^ 익혀주면서 모양을 잡아준답니다~^^ 두부에 물기가 있어 잘 붙지않으니 천천히 물기를 날려가며 익히다보면 흰자덕분에 적당히 고정이 됩니다~~^^ 그리곤 분리해놓은 노른자를 겉에 입혀주면 되는데 노른자가 부족할경우 달걀하나를 더 섞어 말아줍니다~~^^ 이렇게 잘 말아서~^^ 예쁘게 썰어서 냠냠 맛있게 먹으면 된답니다~~^^ 두부와 계란이들어가서 포만감도 있구요~^^ 간을 적당히 했기에 맛도 있구요~ 담백한게 싫으신분들은 케찹을 살짝쿵 찍어 드시면 더더욱 맛있겠죠~~^^ 질리지않코 배부르고 건강에도 좋코 칼로리는 낮은~^^ ㅎㅎ 두부야채계란말이~~!!! 다이어트음식으로 추천합니다~~~^^
향기음악
오늘은 베이글과 샐러드 조합입니다
아침에는 샐러드로 간단히 먹었어요 오늘은 거으름 부리다가 좀 늦었어요 프레딧으로 주문한 샐러드 드레싱 뿌려서 살짝 구운 베이글에 올려서 질질 흘리며 먹었네요 어쩜 그렇게 자꾸 흘리는지 모르겠어요 샌드위치 만드는게 더 낫군요
미블랙
[추천]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쉐이크 한끼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제가 추천해 드릴 제품은 리턴라이프 한장쏙 다이어트 쉐이크입니다. 한장쏙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는 무려 12 가지 맛이에요 12가지 다양한맛이라 각자 취향에 맞는 걸로 마실 수 있어서 좋겠더라고요. 옥수수맛, 고구마라떼맛, 그린티라떼맛, 쑥라떼맛,딸기라떼맛, 바나나맛,율무 맛, 단호박 라떼 맛, 까페라떼맛, 검은콩맛, 카카오맛, 쿠키앤크림맛 이렇게 12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한장쏙 쉐이크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입니다. 아이들 키우면서 다이어트라고 생각도 안 해봤는데 코로나를 겪고나니 저에게도 다이어트가 절실히 필요하게 되었네요. 요즘 젊은 사람들은 다이어트 할 때 운동과 식단조절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 하더라고요 특히 가장 간단하게 우유나 두유를 섞어먹는 단백질 쉐이크 많이들 드시던데 솔직히 저는 다이어트 쉐이크는 처음 접하였지만 저의 원픽이 되었네요 한장쏙 식사대용 다이어트 쉐이크 포장지에 보면 칼로리가 나와 있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가장 민감한게 칼로리인데 포장지 아래에 칼로리가 적혀 있어 칼로리 계산도 하기도 쉬웠어요 가장 칼로리가 높은 쉐이크는 180칼로리로 6가지맛이있어요 달달고소한 옥수수맛 바나나 향이 가득 바나나맛 부드러운 달달함이 있는 단호박라떼맛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는 고소한 율무맛 쑥 향기가 가득한 쑥 라떼맛 고소한 미숫가루 검은콩 맛 쿠키앤그림맛과 고구마라떼맛은 175칼로리입니다 간식을 먹는 듯한 쿠키 앤 크림맛 카페에서 먹던 달달한 고구마 라떼맛 카페라떼맛과 카카오맛은 170칼로리입니다 모닝커피를 느낄수있는 카페라떼맛 진한 초코 맛으로 당 충전이 가능한 카카오맛 그린티라떼맛과 딸기라떼맛은 160칼로리입니다 달콤 쌉쌀한 녹차향이 가득한 그린티 라떼맛 상큼달달 딸기 맛이 가득한 딸리라떼맛 12가지맛중에 제가 가장 맛있었던 맛 검은콩맛과 쑥라떼 맛이었어요 제가 원픽한 맛은 바로 바로 검은콩맛 먹기 전부터 어떤 맛일까 상상했는데 상상한 맛처럼 구수한 미숫가루 맛이었어요. 미숫가루맛은 호불호없이 다 좋아하는 맛이잖아요 한장쏙식사대용다이어트쉐이크는 우유나 두유를 넣어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물을 넣어서 먹었는데도 0kal 스테비아의 사용으로 낮은 당류이지만 달달하니 맛있어어요 포장지 눈금선에 맞춰 우유를 부어주면 진하게 /권장량 /연하게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하여 기호에 맞게 섭취할수 있어사 간편하고 좋네요. 한 장 쏙 쉐이크에는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현미후레이크가 들어 있어서 꼭꼭 씹으며 재밌게 마실수 있어요 우유와 함께 먹어도 칼로리걱정없이 약 300칼로리 정도로 드실 수 있어요 맛과 건강을 한장에 쏙 담은 맛있는 한장쏙으로 10초 만에 한 끼를 해결할수 있어요 한장쏙 쉐이크에는 근육 합성에 도움을 주는 BCAA* 와 필수 아미노산 5종을 포함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까지 담겨 있어요 비타민 앤 미네랄 함량을 개선하여 (비타민A, B1, B6, 나이아신, 엽산) 따로 챙겨먹지 않아도 충분한 영양성분있습니다 체중 유지 또는 체중 조절을 원하신다면 아침식사 또는 저녁 식사 대신 하루에 한 끼 한장쏙을 섭취하고 점심은 일반식을 섭취해 주세요. 특별한 날을 위해 집중 체중 조절을 원하신다면 하루에 두끼 한장쏙을 섭취하시고 점심은 일반 식을 섭취해 주세요.
트윈스1
꼭 챙겨보는 프로그램 있으신가요
저는 티비자체를 거의 안켜고 지내서 드라마 뭐하는지도 모르고 뭐가 재밌는지도 모르긴 한데 그나마 즐겨보는게 딱 하나 있어요. 바로 놀토 요. 토요일에 하는거 시간 안까먹음 그나마 챙겨보네요.
날씬오로라
추천 (셀렉스코어 프로틴추천합니다)
셀렉스는가루형을 두유랑 같이 섞어마시기도하고 물에타서 먹었던터라 코스트코 장보러 간김에 1박스에 125m팩이 총 20팩 들어있어서 타서먹지 않고 그냥 마셔도 될듯해서 망설임없이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곡물과견과루로 이루어져있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면서도 분리유청단백질로 먹었을떼 속이편안해서 다이어트할때 아침대용으로먹고 운동하러 가요 셀렉스 코어 프로틴 락토프리의 경우 덴마크 자연방목으로 소에서부터 얻은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고 칼슘과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비타민B1 ,판토테산, 비타민B6까지 꼼꼼하게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시 부족한 영양소들을 채울수 있어서 믿고 복용하고있어요 맛은 미숫가루 맛이랑 비슷해서 부담없이 맛나게 먹고 있네요 가루형만 구입하다가 액체형도 구입했는데 휴대하기 편해서 좋았던 제품이네요 포만감도 상당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되서 1년넘게 복용하고있고 도움많이 받아서 추천합니다 (밑에 사진에 성분표도 올려봐요 ) 성
들꽃7
공복 유지하는게 힘드네요
공복 유지하는거 너무 힘드네요 ㅜㅜ 식탐이 강한건지 뭔지.. 눈 뜨면 너무 배고파요 오늘은 핫도그 바로 먹어버렸네요 으휴 정말!! 내일은 과연 공복 16시간 유지 할 수 있을까요..
희희19
인생의 길
인생의 길은 결국 혼자가는 길! 비록 다른 이들과 함께 걸어 갈 수는 있으나, 누구도 그대가 선택한 그 길을 대신 가 줄 수는 없다, 내 인생의 주인은 바로 나! -마가스님
곽성은
행복 하세요.
<부족함과 행복함> 행복이란 만족한 삶이라고 했습니다. 자기가 만족할 수 있으면 무엇을 먹든, 무엇을 입든, 어떤 일을 하든 그건 행복한 삶입니다. 우리의 불행은 결핍에 있기보다 부족하다고 느끼는 결핍감에서 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것도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서 느끼는 상대적인 결핍감에서 비롯된다고 합니다. 첫째, 먹고 입고 살고 싶은 수준에서 조금 부족한듯한 재산. 둘째, 모든 사람이 칭찬하기에 약간 부족한 용모. 셋째, 자신이 자만하고 있는 것에서 사람들이 절반 정도밖에 알아주지 않는 명예. 넷째, 겨루어서 한 사람에게는 이기고 두 사람에게 질 정도의 체력. 다섯째,연설을 듣고도청중의 절반은 손뼉을 치지 않는 말솜씨가 그것입니다. 그가 생각하는 행복의 조건들은 완벽하고 만족할 만한 상태에 있는 것들이 아닙니다. 조금은 부족하고 모자란 상태입니다. 재산이든 외모든 명예든 모자람이 없는 완벽한 상태에 있으면 바로 그것 때문에 근심과 불안과 긴장과 불행이 교차하는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적당히 모자란 가운데 그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나날의 삶 속에 행복이 있다고 플라톤은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잘 모르고 있습니다. 늘 없는것, 부족한 것이 무엇인가에 대해서 더 많이 생각하며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행복은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되 만족할 줄 아는 사람에게 찾아옵니다. 행복은 물질적 풍요가 가져다 주는 것이 아니라 만족할 줄 아는 마음에서 생긴다는 것을 그분들은 잘 보여 주고 있습니다. -좋은생각 중에서-
곽성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맛있어요
식단하기 힘들어서 다이어트 도시락 몇가지 먹었는데 맛이 저랑 안 맞더라구요 타 도시락 중에서 어떤거는 맛이 없어요 닭가슴살만 들어 있더라구요 그러다 발견한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칼로리가 다른 도시락보다 높은편인데 닭가슴살 말고도 여러가지 음식으로 단백질을 채워서 맛있었어요 꺼내서 바로 전자렌지 돌리면 되니깐 편해요 종류별로 사다두고 먹으니 질리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아직 도시락이 남아서 다시 다이어트 도전 해볼려고 합니다 액티컷은 우연히 먹게 되었는데 겨울에 운동할때 체온을 높여줘서 운동갈때 열심히 먹었어요 다시 헬스장 끊고 액티컷도 다시 복용할려구요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쩡으늬
토너패드 후기
제가 복합성 피부인데 샤워후 바로 스킨을 챱챱해해주고 드라이해도 가끔씩 볼부위나 특히 이마가 건조할때 요 토너패드 붙이고 있음 수분공급되어 속당김이 없어져 좋더라구여 민간피부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라 더 좋은것같아요 요즘 같이 피부에 열감이 있을땐 냉장실주고. 쓰면 쿨링감과 수분공급에 좋아요
송쩡
곡물발효효소를소개합니다^^
요즘 핫한 발효 효소.. 저도 지인분께서 다이어트에 도움된다해서 반신반의로 복용중이에요~기름진음식먹을때 탄수화물 분해 성분이있다해서 아침밥먹기전에 하루1포 먹고있어요 일단 맛은 고소한누룽지맛 이여서 맛있어요^^가루로 못먹는분들은 물과함께복용하셔도돼요^^따뜻한물 아닌 차가운물과함께입니다^^ 복용한 결과..일단 몸이가볍다 라면 고기 이런거 먹으면 바로 화장실직행입니다ㅎ 요거 복용한지 일주일쯤?식단조절운동하고 벌써2~3키로감량했어요^^
내캉니캉
부족함과 행복함
행복이란 만족한 삶이라고 했습니다. 자기가 만족할 수 있으면 무엇을 먹든, 무엇을 입든, 어떤 일을 하든 그건 행복한 삶입니다. 우리의 불행은 결핍에 있기보다 부족하다고 느끼는 결핍감에서 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것도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서 느끼는 상대적인 결핍감에서 비롯된다고 합니다. 첫째, 먹고 입고 살고 싶은 수준에서 조금 부족한듯한 재산. 둘째, 모든 사람이 칭찬하기에 약간 부족한 용모. 셋째, 자신이 자만하고 있는 것에서 사람들이 절반 정도밖에 알아주지 않는 명예. 넷째, 겨루어서 한 사람에게는 이기고 두 사람에게 질 정도의 체력. 다섯째,연설을 듣고도청중의 절반은 손뼉을 치지 않는 말솜씨가 그것입니다. 그가 생각하는 행복의 조건들은 완벽하고 만족할 만한 상태에 있는 것들이 아닙니다. 조금은 부족하고 모자란 상태입니다. 재산이든 외모든 명예든 모자람이 없는 완벽한 상태에 있으면 바로 그것 때문에 근심과 불안과 긴장과 불행이 교차하는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적당히 모자란 가운데 그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나날의 삶 속에 행복이 있다고 플라톤은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잘 모르고 있습니다. 늘 없는것, 부족한 것이 무엇인가에 대해서 더 많이 생각하며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행복은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되 만족할 줄 아는 사람에게 찾아옵니다. 행복은 물질적 풍요가 가져다 주는 것이 아니라 만족할 줄 아는 마음에서 생긴다는 것을 그분들은 잘 보여 주고 있습니다. -좋은생각 중에서-
곽성은
집에서 한 번도 안 나가신 분!
그게 바로 저에요 ㅋ 원래 수영 데려다줘야 하는데 수영도 알아서 가라고 하고 집에 있었어요 수건이 없다고 전화왔는데 안갖다주고 알아서 하고 오라하구요 저 너무한가요? 나가기 너무 싫어요 쉬는 날은 쉬고만 싶어요
구시렁
오늘의 점심은 으흐흐😋
오늘도 간단하게 하려고 했지만 ㅎㅎㅎ 점심부터 꼬기 행렬입니다 딱 마트갔는데 관자까지 있어서 바로 접수!! 낮술까지 한잔 하며 행복한 주말을 즐기고 있어요 🤭 인생 뭐 별거 있나요 이게 행복이지😉
까망천사
아침 공복에 물 한 컵
저는 어릴 때 부터 습관이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물 한 컵을 마시는거 였어요. 시간이 지나고 건강에 대해서 관심을 갖다보니 일어나서 바로 물 마시는게 굉장히 좋은 습관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아침에 일어나서 무조건 물 한 잔은 마시고 시작해야겠어요.
선물부자
포스트 골드그래놀라바 추천해요
바쁜 아침이나 저녁에 간단하게 식사를 할 때 그래놀라바로 가끔 먹는데 단백질도 많이 함유 되어 있고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그냥 시리얼은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끝임없이 먹기 때문에 이렇게 그래놀라바로 나온걸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놀라바, 단백질바 다 좋아하지만 이 제품은 베리가 들어있어서 상큼하고 맛있어서 추천해요.
선물부자
자세교정
ㅇ올바른 자세가 만병통치약인 것 같아요. 유튜브 운동 채널을 많이 참고하여 자세를 똑바로 잡으려고 많이 노력하는데 제가 잘 잡는건지 아닌지 어떨땐 헷갈릴때가 있습니다. 제 몸의 감각으로 충분히 알 수 있기를 바라지만 잘 안되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운동하시나요?
homi
저탄고지 기버터
저탄고지의 일환으로 기버터를 알게 되었는데 버터를 끓여 버터 속 카제인을 모두 걸러내어 굳힌 버터가 기버터에요 인도에서는 버터차 등 국민들이 많이 애용하는데 기름을 아무리 먹어도 비만이거나 몸에 해롭지 않은 이유가 바로 기버터를 사용해서라고 합니다. 방탄커피도 기버터를 사용해서 만든다고 해요. 기버터, 추천드립니다
homi
(리뷰)밥먹고 난이거 치킨먹고 난이거
시작의 반이다! 모모 모든사람의 고민의 다이어트 지금까지 살면서 다이어트 고민 한번 안해본 사람 있을까요? 저역시 10년 유지어터 10년 헬스어터 입니다. 찌고 빠지고 여러경험을 통해 얻어온 경험자인 고수가 된 기분이예요. 지금은 유지어터의 삻! 추운 겨울 지나 지금은 더운여름 꽁꽁숨겨둔 뱃살을 꺼내 두셔야 할 계절이 이 찾아왔어요 빼꼼😶🌫️ㅎ 전 과자 ,빵, 부친개,튀김을 좋아해요 지금도 과자는 끓을수없는 존재입니다 임신할때가 최고였고 출산후 빠진살들이 슬슬올라와서 ㅜㅜ 시작된 다이어트 모든 내몸에맞는걸 찾아야 합니다 성분도 따져보고 어것저것 먹어본결과 전 제몸에 맞는걸 찾은거예요 바로 밥먹고 난이거! 치킨먹고난이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니아추추물 배변활동에 월활에 도움을주는 알로에 전잎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주는 판토텐산등 함유되어있어체네에 살아있는 지방으로 축척되는 탄수화물 컷팅! *기초 영양을 플러스 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인증받은 6중 기능성 건강기능 식품으로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을 준수하는 GMP1호 공장에서 제조 되어 안심하고 섭취 할수 있어요 * 보조식품은 보조식품 이예요 운동과 함께 해야 탄력있는 피부 만들수있고 요요도 안오고 건강해질수 있다는거 잊지마세요 저역시 많이움직이는 편이고 습관이 되어서 적게먹는 편이가 한데 군것질때문에 ㅡㅡ;;; 과자는 아직도 좋아해요 조금씩 먹기위해 통에넣고 나눠 맛만 봐요. 전 모든 다먹어요 피쟈 치킨 스파게티 고기 등등 하지만 맛만 조금 만먹어요 나중에 폭식하지 않으려고요 참았다먹음 폭식을 하게되고 갑자기 몸에 기름진게 들어오면 몸이 저장 하려 하는것 같아서요 자기몸에맞게 하는게 최고라는거
껌씹는여우
비타민B 비오틴5000 영양제 추천
다이어트하다보면 기초대사량보다 적게 먹게 될 때도 있잖아요ㅠㅠ 사람욕심이라는게 빨리 빠졌으면 싶고.. 근데 살만 빠지면 다행인게 너무 절식하면 머리카락도 빠질 수 있어요...! 살빠지면 좋지만 머리가 빠지면.......🥹😭 (저는 이제 절식까지는 안하지만) 그럴때 내 머리카락을 지켜주는 비오틴 함유 영양제입니다!! 제가 먹는 제품이고 쿠팡에서 막 가져온 가격이에요! 현재 실제 제가 하루 한알씩 먹고있는 영양제예요! 비오틴먹고 나서 잔머리도 좀더 생긴거같고 눈썹도 좀 풍성해진 느낌이들더라고요! (요새 잘챙겨먹으면서 약도 먹어서 그럴 수 있어요!) ⚠️잘 안맞는 사람은 피부에 뾰루지가 난다고도 하니 처음에는 함량낮은거나 먹어보고 안맞으면 바로 중단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전 꾸준히 챙겨먹으니 손톱건강이나 털이 좀더 뿜뿜해졌네요..ㅋㅋㅋㅠㅠ 머리만아니고 다리털 팔털도 주의...! (저는 잘 맞아서 거의 일년째 먹는중이에요!) 💡팁으로 콜라겐이랑 같이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바빠
다이어트 치매를 아시나요?
다이어트 치매를 아시나요? 자신이 다이어트 치매 환자는 아닌지요? 제가 바로 치매 환자였군요. ㅠㅠ 어서 치매 극복을 위해 노력해야 겠어요. 우리 모두 치매에서 벗어나 보자구요.
wrinkle
옷 오염
옷에 빨간 국물이 튀어서 주방세제로 바로 빨았어요 빨고 충분히 헹군후 드라이어로 말렸는데 기름때 튄것 같은 얼룰이 넓게 생겼네요. 이건 해결하기 어렵겠죠?
보통아이
나에게 개인적으로 맞는 변비치료제 : 땅콩
난 변비가 없다 맘먹으면 화장실 두세번은 갈수 있고 갈때마다 시원하다. 그것도 아주아주.. 그래서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에 대한 이해나 공감도가 1도 안된다. 근데 작년 말부터 다이어트 한답시고 먹는양을 대폭 한 50%이상은 줄였다. 그것도 하루 두끼로 줄이고 (뭐 평소에 3끼 먹은적이 많지는 않았지만) 만보걷기를 하다보니 살도 빠지고.. 근데 문제는 먹는양을 줄이다 보니 화장실을 하루에 한두번 갔는데 2-3일에 한번씩 가게 되는 부작용(?)을 겪었다 . 먹는게 줄고 운동을 하니 몸이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해 X까지 분해해서 투입하나? 생각이 들 정도. 어쨌든 회수는 즐었지만 갈때마다 쾌변.. 근데 땅콩만 먹으면 다음날 신호가 바로온다. 많이 먹으면 먹은 양만큼.. 뭐 까서 먹다보면 한봉지 다먹기도 하지만 화장실 걱정은 예전처럼 없어졌다 뭐 고지방, 고단백 건강식품이고 콜레스테롤 감소와 동맥경화 예방에 좋다는데 나에겐 "최고의 변비 치료제" 일뿐
pobe
다이어트 영양바
다이어트는 운동도 해야하겠지만 사실... 적게 먹는게 필수더라구요~ 그래서 과일, 닭가슴살 먹긴하는데 그래도 가끔 조금단거 땡기거나 너무배고플땐 이거, 하루한끼 영양바 먹어요~ 한과 만드는데서 만든건데, 견과류 많이 붙어있고 좋아요. 든든해요^^
바다속고양이
축구땜에 피곤 ㅋ
5시반부터 일어나서 축구본다 출근준비한다 바빴네요 그래서인지 점심 먹고 난 지금 넘 졸려요 ㅋ 안그래도 식곤증 심한데 평소보다 일찍 일어났더니 더더더 ㅋ 커피로 버티고 있지만 살짝 눈만 감아도 바로 잠들수있을지도 몰라요 ㅋㅋ 3.4위전도 평일 새벽에 한다던데 월요일이라 그 경기는 포기해야 할까봐요 ㅎ
초이용
링피트
쿠팡으로 주문한거 오늘 바로 도착했어요 고민끝에 지른 링피트~~!! 필라테스도 이제 끝낫으니 한동안은 집에서 이걸로 열운 하도록 해야지요~~ 근데 다음주까지 할시간 없을거 같아요..ㅜㅜㅋ 잠시 기다려주렴 ㅎㅎ
쑤블리맘
멜라 토닝 크림 소개합니다
피부가 예민해서 자외선 차단제 사용 못 하고 아침 저녁으로 햇빛 덜 강할 때 선글라스와 모자 잘 챙겨다니며 관리하고 있어요. 그래도 뺨에 검게 그을린 자국처럼 칙칙해지네요. 약국에 도미나 크림 사러갔더니 멜라토닝크림 진짜 잘 듣는다고 추천해주셔서 발라보았어요. 밤에만 심한 부위만 살짝 발라주고 바로 불 끄고 잤어요. 전기 불 빛도 쐬지 말라고 해서요.아침에 깨끗이 씼어주었더니 3일 째 부터 엷어지네요. 연구 하시는 분들 기술력 대단합니다.
화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