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1.26
집에서 CJ 제일제당 밀떡볶이 이용해서 국물떡볶이 해먹었어요. 정말 간편하게 만들 수 있고 김말이, 오징어튀김 등이랑 같이 먹으면 더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