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6
시금치 카레라서 색도 그렇고 입에 넣기전까지는 매콤할줄 몰랐는데 기분 좋게 매콤해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었어요!
부드럽고 정확히 어디식 카레라고 정의할 수 없던 맛이었어요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