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579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1525579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525579
리뷰954
조회수 28 작성일자 25.09.30
간식으로 먹기 좋은 크라운 참쌀 선과 먹었어요. 쌀이 60%이상 들어 있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저는 바삭한 인절미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단짠단짠한 매력이 있는 과자네요. 작게 소포장 되어 있는것도 맘에 들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