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2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6
마트에서 파는 도시락 용 조미김이에요
아이들 밥 반찬으로 좋고 도시락을 살 때에도 꼭 하나씩 챙겨 가면 좋아요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알수없음
리뷰22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