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6
불고기 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나요 ㅎ 외국인 친구가 너무 좋아하는 맛~ 조금 덜 달면 더 맛있을 것 같긴 해요 ㅎㅎ 그래두 마싯엉
#일반식 #저녁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