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6
고구마 채썰어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입 심심할때 하나씩 먹기 편하더라구요
집에 있는 고구마도 해결할겸 만들었는데
아이도 잘먹네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미니찡
리뷰847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