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6
처음 사 본 오징어짬퐁 라면. 매운걸 안 좋아해서 물 반 넣고 사골 육수 반 넣고 끓였는데 오 매운맛이 약해지면서 아주 맛있어졌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몽투
리뷰295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