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6
오후에 심심풀크이로 간식으로 먹으려고 편의점에서 크라운에서 만든 참쌀선과를 구입했습니다. 바삭하고 고소한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
그냥지나
리뷰1323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