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6
출출한데 귀찮아서 조리하기 싫은 오후에 간식으로 먹었어요. 면이 좀 빨리 퍼지는 듯 했지만 계란 블럭이 있어 고소한 맛이 좋네요. 간편식으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