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7
오징어짬뽕을 구매해 먹었어요! 끓여먹는 오징어짬뽕은 먹어봤는데 사발면은 처음이에요~ 오히려 면이 더 쫄깃해서 좋더라구요!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흰이쥬
리뷰1311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