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2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릉2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릉2
리뷰20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10
양파를 정말 많이 넣고 20분 이상 볶아 갈색으로 변하면 꺼낸 뒤 소고기를 버터에 굽고 감자도 정말 작게 썰어 넣어 만든 일본식 카레 정말 진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