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7
오징어 튀김입니다 맥주에 조금 밀가루랑 섞어서 햇더니 밀가루가 더 바삭바삭해져 튀겨졌어요 타르타르 소스랑 같이 먹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