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7
과일 샐러드예오 오랜만에 키위를 먹엇는데 너무 맛잇엇어요 여러가지 색색깔이 다른 과일 먹으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다시 또 먹고싶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