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러브잇 슬라이스 닭가슴살 탄두리맛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러브잇 슬라이스 닭가슴살 탄두리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8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7
샐러드 토핑으로도 맛나요 탄두리 맛도 잘나규 슬라이스로 잘려있어서 촉촉해요 한입에 먹기도 좋고 만족스러웁니다!!ㅎ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25kcal
러브잇슬라이스 닭가슴살 탄두리맛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