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구씨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빵구씨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빵구씨
리뷰8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7
너무맛있어요
야식으로도 좋고
식사로도 좋고
다좋아요
식사도되고 간식도되고
아무때나 어디서나 쉽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빵구씨
리뷰82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