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닭신 닭신 소스닭가슴살 스테이크 아라비아따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닭신 닭신 소스닭가슴살 스테이크 아라비아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4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27
닭신 닭가슴살스테이크라인은 실패가 없어요
모든 맛이 다 맛있어요 소스가 맛나고 닭가슴살 자체도 촉촉해서 맛있게 즐겨요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닭신닭신 소스닭가슴살 스테이크 아라비아따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