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ce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uLuce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Luce
리뷰3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01
가쓰오부시의 진함과 불향이 맛있는 자루우동이였어요!
자루우동면도 쫄깃해서 좋았고, 양도 푸짐한 편이라 든든하게 식사로 먹기에 알맞아서 좋았습니다.
쫄깃한 면발 또 생각나는 맛이예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