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디어넛츠 견과류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디어넛츠 견과류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8
간식으로 견과류바 하나 먹었습니다. 견과류가 가득 들어 있어서 농장에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간식으로 먹기에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30kcal
디어넛츠견과류바
4.8(리뷰 25개)
·식단기록643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30g)
130kcal
디어넛츠견과류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