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새야돈선생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노새야돈선생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새야돈선생
리뷰1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8
깎은 고구마를 오븐에 구워서 만들었어요. 다이어트식으로 이용하는데 오븐에 구우면 맛도 군고구마 같아서 좋고 다이어트로도 좋은 것 같아여!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노새야돈선생
리뷰11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