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8
저녁으로 카레를 만들었는데 약간 맵게 만들었어요
기본적은 매운 가루였는데 거기에다가 흰색 캡사이신 가루도 조금 넣었어요
불맛카레 같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