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8
농심 오징어잠뽕 라면 너무 맛있는거 아시죠?
굵은 면발에
오징어가 들어가 해물의 풍미가 나고
잠뽕 특유의 매콤하고 얼큰한 기름진맛이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