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혁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앤혁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앤혁
리뷰9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8
직화구이김이에요.선물로 받아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바삭하고 부드럽게 부서지는 맛있는 맛이었답니다.짜지않은 맛이라 더더욱 좋았고 직화라 그런지 맛이 더 배가된듯 해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앤혁
리뷰95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