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28
춘장과 채소를 센 불에 볶아내어 깊은 '불맛'이 제대로 느껴져요. 짜장 소스가 진하고 고소하면서도 양파의 아삭함이 살아있어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면에 비벼 먹으면 풍미가 아주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오뚜기삼선간짜장
4.7(리뷰 26개)
·식단기록1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