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자응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성공하자응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성공하자응
리뷰5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8
사먹는 우동맛 납니다
맛있어요
제가 입이 싼마이라 그런진 몰라도 너무 맛있어요
내일 또 해먹어야 겠네요
먹고나서도 가볍구 짱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성공하자응
리뷰57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