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4805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4805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4805
리뷰9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8
에피타이저로 나온 해파리냉채인데 새콤달콤 입맛돋우기
딱 좋은 맛이였고 꼬들꼬들하고 탱탱하고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
지니5534805
리뷰90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