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기차게걷자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할기차게걷자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할기차게걷자
리뷰2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9
신선하고. 맛이 아주좋아요
자주먹지만. 먹을때마다. 감탄합니다
연말도. 되고했으니. 소갈비 추천합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
할기차게걷자
리뷰20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