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jiji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topjiji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topjiji
리뷰359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1.29
상큼하고 달콤한 파인애플 맛이 진하게 느껴져요 탄산도 적당히 있어서 느끼한 거 먹을 때 먹으면 딱입니다 하지만 당도가 꽤 있어서 가끔씩만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