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다시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9
오늘 다이어트를 위해 마트에서 다시마를 구매했습니다ᆢ요즈음 부쩍 살이찐것같아 고민이 되었는데ᆢ열심히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까지 챙길려고합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52722
리뷰408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