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별이님의 돼지고기 안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쁜별이님의 돼지고기 안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쁜별이
리뷰32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9
정육식당에서 먹은 돼지고기 구이, 생고기라서 신선하고 숯불에 구워 향이 좋아요. 소금후추 섞은 양념 찍어먹으면 풍미가 더 올라와오
#일반식 #저녁

100g(100g)
136kcal
돼지고기 안심
4.9(리뷰 8개)
·식단기록21회0
예쁜별이
리뷰328

100g(100g)
136kcal
돼지고기 안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