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웨스트골드 가염버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웨스트골드 가염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59 작성일자 25.11.29
담백한 빵에 올려서 에어프라이어로 구워주면 고소한 향이 짱입니디 버터의 풍미가 장난아니라 넘 맛있습니다 순삭입니다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730kcal
웨스트골드가염버터
4.7(리뷰 10개)
·식단기록38회0
짱구뉜
리뷰12713

1인분(100g)
730kcal
웨스트골드가염버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