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30
고구마를 삶아서 아침으로 먹었어요.. 요즘 고구마가 달달하고 포슬포슬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전날 잘 삶아 놓았다가 아침 출근 준비하면서 하나씩 먹으면 간단하면서도 포만감이 느껴져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