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30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컵라면!
오징어 짬뽕입니다.
큰 사이즈의 오짬이랑 맛이 달라요!
맛있는 짬뽕 맛의 컵라면입니다.
너무너무 맛있음 최고 💕💕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지니자낭
리뷰556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