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30
간식으로 고구마를 삶았어요
많이 달고 맛있었어요
겨울에는 고구마가 간식으로 딱좋은것같아요
배도 브로고 맛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바다가조아
리뷰320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