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30
간식으로 고구마를 쪘어요
맛도 좋고 폭신폭신하니 넘 달고 맛있어요
겨울에 동치미랑 먹으면 정말 찰떡 궁합이죠?
김치랑 먹어도 굿이죠!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두보레
리뷰760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