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27099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27099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27099
리뷰1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30
광천 파래김.
반찬 없을 때 뜨끈한 밥 싸먹으면 맛이 그만인 진짜 고마운 김.
흰밥, 씻은 김치, 광천 파래김으로 오늘 저녁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627099
리뷰16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