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바라기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나바라기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나바라기
리뷰35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1
딸내미 반찬으로 소세지야채볶음 만들어봤어요 맵지 않게 케챱과 돈가스소스로 만들었고 소시지의 쫄깃함과 양파의 아삭함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지나바라기
리뷰359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