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톨m님의 풀무원 롤유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일리톨m님의 풀무원 롤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일리톨m
리뷰7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1
가스레인지 불 안켜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합니다. 새콤달콤하니 맛있고, 밥양이 많아도 유부에 간이 되어있어서 좋아요. 롤이라 사각이나 삼각유부보다 만들기도 훨씬 간편해서 자주 해먹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90kcal
풀무원롤유부초밥
4.8(리뷰 47개)
·식단기록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