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1
꿀고구마라고해서 구입해서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려서 먹었어요.
껍질이 얇고 잘 벗겨져서 좋았고
달고 말 그대로 꿀 고구마였어요.
다음에도 해 먹을래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