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61 작성일자 25.12.01
칼국수 먹었어요~^^
친구랑 만나서 멸치칼국수 먹고 왔어요
시원한 멸치국물 육수에 쫀득 쫀득한 면발이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미니찡
리뷰847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