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43 작성일자 25.09.10
소세지 야채볶음.
양파와 당근을 올리브유에 달달볶아서 반쯤 익었을때
칼집을 넣은 소세지를 넣고 잘 볶아요.
거기에 케찹 굴소스 올리고당 넣고 볶은뒤 깨 톡톡
새콤달콤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