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1
출출할때 간단하게 끓여서 빠르고,
쉽게 먹을수있는건? 바로 라면이죠^^
오징어짬뽕 라면이 집에 있어서 끓여먹었어요~
김장김치 꺼내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미니찡
리뷰847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