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emoon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qemoon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qemoon
리뷰4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1
친구가 배달시켜준 불고기버거세트. 양배추를 채썰어서 꽤 많이 넣어줘서 사각사각 씹히는 맛이 좋았다. 감자튀김에 콜라까지 먹었으니 오늘은 칼로리 폭발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