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1
어렸을때부터 김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김없이는 밥을 못먹을 정도 이니까요
그중에서도 제일 맛있는김이 도시락 김 인거 같아요
잘 먹겠습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522339
리뷰1589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