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보우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이보우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이보우
리뷰96
조회수 55 작성일자 25.12.01
오이를 채썰고 마늘 소스를 곁들어 만들고 닭가슴살은 삶아서 찢어서 해파리와 섞고 🍤 새우는 등에 칼집을 내서 삶아준뒤 모양을 내서 담아준당.
마늘로 소스를 만들어 뿌려주면 너무 상큼 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