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키토김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83 작성일자 25.12.01
키토김밥입니다 애슐리김밥입니다 맛이좋아요 포두부와김에 계란 당근 계맛살 오이 파프리카 넣고 쌌는데 신선하고 맛이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
지니5542757
리뷰511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0